The Gardener(리디아의 정원) 책을 지은 사라 스튜어트의 The Library(도서관) 책으로 즐기는 영어공부를 소개합니다.

 책을 좋아하는 귀여운 공주님들에게 읽어주면 책에 대해서 낭만적인 감정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어린아이는 자연스럽게 책을 좋아하게 될 것 입니다.

 줄거리는 황새가 물어온 주인공인 엘리자베스 브라운은 하늘에서 뚝~!! 떨어집니다. 책을 무척 좋아하여 친구와 노는 것도 잊고, 침대가 부서져도, 책장이 무너져 내려도 책만 봅니다.
 책이 모이고 모여서 더 이상 집에 책을 둘 곳이 없자 그때까지 읽어왔던 책들
로 시골마을에 기부하여 도서관을 만들게 됩니다.
01234567

 꼬마 공주가 책을 좋아하는 할머니가 되고 친구와 함께 자기가 세운 도서관으로 나들이하는 책벌레 아가씨의 일생을 수채화로 표현한 아름다운 그림책이며  페이지마다 그림이 가득차게 그려져 있습니다.

- 저자 소개
사라 스튜어트 (Sarah Stewart) - 미국 텍사스에서 자랐고, 대학에서 라틴어와철학을 전공했다. 간결하면서도 재기 발랄한 글이 특징으로, 지은 책으로는 <도서관>, <리디아의 정원> 등이 있으며, <리디아의 정원>으로 1998년 칼데콧 아너상을 받았습니다.

 좋아하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평생을 행복하게 사는 주인공과 같은 아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집^^)

 The Library(도서관)의 오디오테잎에서 내용의 일부분을 들어볼까요 ?

The Library (Paperback + Tape)
사라 스튜어트 지음/
JYbooks(제이와이북스)

* 한글 번역으로 나온 책입니다.
도서관
사라 스튜어트 지음, 지혜연 옮김/
시공주니어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