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동화로 즐기는 영어공부. In The Night Kitchen (저자. Maurice sandak)

 한글로 번역된 책은 " 깊은 밤 부엌에서 "으로 색상이나 글자 폰트도 영문책과 비슷하여 책의 내용을 즐기는데도 좋으며, 영어 Reading level 은 4-8살의 아이에게 추천합니다.

 책의 내용은 사람들이 자고 있는 한밤중 부엌에서는 빵만드는 요리사들이 빵을 만들고 있는데 'Micky'를 'Milk'로 착각하고 미키라는 아이를 반죽속에 넣어 구으려고 하니 미키가 자신은 milk가 아니라 micky라고 말하고 도너츠 반죽으로 비행기를 만들어 밤 하늘의 'Milkyway'를 날아서 우유를 요리사에게 구해주는 상상력이 풍부하게 표현된 그림동화입니다.
0123
 
오디오 음성샘플로 즐기는 In The Night Kitchen 입니다.

알라디 서점의 작가소개

 모리스 샌닥 (Mourice Sendak) - 간결하지만 치밀한 그림과 풍부한 상상력이어우러진 판타지를 창조하는 작가로 어른들의 눈으로 꿰어 맞춘 어린이가 아니라, 제 나이만큼의 생각과 고민을 가진 "진짜 아이들" 이 등장한다. 칼데콧상 시상식에서 샌닥은 이렇게 말했다. "어린이의 갈등이나 고통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 허식의 세계를 그린 책은 자신의 어릴 때의 경험을 생각해 낼 수 없는 사람들이 꾸며 내는 것이다. 그렇게 꾸민 이야기는 어린이의 생활과는 아무 관련이 없다." 1970년에 최고의 어린이 책 작가들에게 수여되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받았다.

위키피디아 백과사전 - 영어로 보는 책의 내용
(http://en.wikipedia.org/wiki/In_the_Night_Kitchen)

위키피디아 백과사전 - 영어로 보는 상세한 작가 소개
(http://en.wikipedia.org/wiki/Maurice_Sendak)

깊은 밤 부엌에서
모리스 샌닥 지음, 강무홍 옮김/시공주니어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