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a B. Williams가 그린 칼데곳 상 수상작 More More More, Said the Baby(또, 또, 또 해주세요 ) 책으로 즐기는 영어공부입니다.

아기의 귀여운 하루를 포근하게 보여주는 그림책으로, 인종도 다르고 살아가는 모습도 다른 세계의 아이들, 하지만 이들에 대한 가족의 사랑은 어느나라 에서도 같네요.
0123

밝고 생동하는 수채화의 그림으로 가족의 행복의 감정을 전달하는 세 가지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입니다. 아빠, 할머니, 엄마가 서로의 방법으로 아이에게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놀고 놀고 또 놀고, 사랑받고 또 사랑받아도 아이들은 잠들며 또다시 요구합니다.
01234

한글책의 이름은 "또, 또, 또 해주세요. 세가지 사랑 이야기 " 입니다. 그리고 책에 있는 내용을 오디오 노래로 들어볼까요 ?
작가는 베라 B. 윌리엄스(Vera B. Williams)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으며, 주로 가족, 이웃, 친구, 동료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하여, 돈이나 물질적인 가치보다는 여럿이 함께 사는 즐거움이나 사람 들 간의 따스한 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엄마의 의자>, <한 번만 더, 한 번만 더, 한 번만 더>로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했으며, 이 밖에 <체리와 체리 씨>, <아주 특별한 선물>, <모두에게 음악을>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More More More Said the Baby (페이퍼백 + 테이프 1개)
Vera B. Williams 글 그림/문진미디어(외서)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