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T in the HAT 은 1957년 발표되어 오늘날까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동화로 전세계적으로 5천 3백만 권이 넘게 팔린 최고의 베스트셀러이자 '닥터 수스' 시리즈의 대표작입니다.

 그림 동화 작가로는 이례적으로 퓰리처상까지 수상한 '닥터 수스 (Dr. Seuss)'는 영화 '그린치'의 원작 작가이기도 합니다. 기괴한 그림들과 뛰어난 상상력, 유머와 재치로 독특한 작품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빨간 줄무늬 모자를 쓴 말하는 고양이! 가족용 환타지 영화로 2003년에 나온 '더 캣(The Cat In The Hat)'도 보여주면 더욱 좋겠네요.

 올해는 온라인에서 50 주년 기념행사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어린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그림문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주년 기념행사를 같이 즐겨 볼까요 ?
홈페이지에 있는 문서파일을 다운로드 후 프린트하여 게임을 해보세요

The Cat's Word Find ~! (단어찾기) Help THE CAT IN THE HAT get to his birthday cake! (미로찾기) Build a Birthday Cake for THE CAT IN THE HAT (케익만들기) THE CAT IN THE HAT’S Birthday Party Counting Game! (숫자세기) Knock around with THE CAT IN THE HAT! (문고리 장식하기) THE CAT IN THE HAT’S Birthday Tic-Tac-Toe! (오려서 게임하기) The Cat's Coloring Page! (예쁘게 색칠하기)
더욱 다양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에서 Click~!!

아래의 내용 출처 : 알라딘 서점

책의 내용
... 비가 쏟아지는 어느 날, 엄마는 아이들을 집에 남겨 두고 외출을 하셨다. '나'와 샐리가 창문 밖을 바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소리와 함께 빨간 모자를 쓴 괴짜 고양이가 등장한다.

고양이는 지루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여러 가지 마술쇼를 보여 준다. 공 위에 한 발로 꼿꼿이 선 고양이는 한 손에는 책을, 또 한 손에는 우산을, 그리고 그 위에는 어항을... 계속해서 물건 위에 물건을 쌓아 올린다. 하지만 와장창! 어설픈 고양이 마술사는 물건들을 모두 다 박살내고, 엄마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고양이와 아이들이 벌이는 소동이 웃음을 자아낸다.

The Cat in the Hat -Dr. Seuss Beginner Book (Book+Tape)
닥터 수스 지음/Random House
(책 구매 및 상세설명 참조)

'Picture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Love You As Much - 유아영어  (0) 2007.03.06
I'm as Quick as a Cricket - 영어 그림책 소개  (0) 2007.02.27
Here Are My Hands - Bill Martin Jr  (0) 2007.02.22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