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Tin 만화영어 - 땡땡의 모험. 코믹만화로 즐기는 영어공부를 소개합니다.

 TinTin 은 국내에서 땡땡으로 유명한 만화시리즈로, 한글 만화책과 영어 만화책 그리고 만화 영화(DVD)로 함께 보고 듣을면서 영어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용은 호기심 많고 모험심이 강한 똑똑한 탐정인 틴틴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지혜롭게 많은 사건을 해결하고 악당을 물리치는 모험이야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랑스 만화로 각국의 역사와 문화를 기발한 유머와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로 구성하였는데, 총 21가지의 모험 이야기는 인디안마을, 파라오, 티벳 산, 사막, 무인도 등 다양합니다.

  아들이 매직스쿨버스 이후 틴틴에서 매우 좋아하고 재미있어하며, DVD는 국내에는 없으니 아마존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로 알라딘 서점에 있는 책과 작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땡땡은 세계에서 나의 유일한 라이벌이다"라고 드골 대통령이 말했던 바로 그 땡땡. 1930년 첫 단행본이 출간된 이래, 50개 언어로 60개국에 소개된 '땡땡의 모험' 시리즈 중에서, <콩고에 간 땡땡>, <미국에 간 땡땡>, <파라오의 시가> 등의 8권을 세트로 묶었다.

땡땡의 모험 1부
에르제 글 그림, 류진현 외 옮김
/솔출판사

 에르제 - 1907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나서 1983년 세상을 떠났다. 1928년 자신이 편집장으로 있던 어린이 잡지 「르쁘띠벵티엠」에 '땡땡의 모험'을 연재하기 시작하여, 1930년부터 전 24권이 출간되었다. 전 생애를 바쳤던 이 책은 50개 언어, 60개국에 소개되어 3억부가 판매되었다. 에르제를 위해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이 초상화를 그렸고, 벨기에 우주 항공국에서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에 에르제라는 이름을 붙였다.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