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a Park 지은 Junie B.Jones Book & Audio 시리즈 중 Has a Peep in her Pocket 영어동화 책으로 즐기는 영어공부입니다.

그림책으로 공부하고 챕터북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딸아이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Junie B. Jones 시리즈입니다. 큼직한 삽화와 글자, 한문장이 5~6개의 단어로 이루어져 있어 그림책을 마치고 챕터북으로 올라가는 아이들에게 쉽게 볼 수 있는 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unie B의 유치원부터 초등학교까 지의 생활을 그려 그 또래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느껴지고 공감대를 만들 수 있는 내용입니다.

Has a Peep in her Pocket 의 내용은 한 학기가 거의 다 마쳐갈 때, Junie B.은 시골 농장으로 견학을 갔으며, 동물을 보게 되서 신이 난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Junie B.는 당나귀나 수탉과 같은 농장의 동물들을 무서워 합니다. 농장에서 Junie B.의 흥미를 끌 만한 일은 어떤 것일까요?

책의 내용을 오디오로 들어볼까요 ?
알라딘 서점이 소개하는 작가소개

바바라 파크 (Barbara Park) - 1947년 미국 뉴저지 주의 마운트 홀리에서 태어나 자랐다. 앨러 배머 주립대를 졸업한 뒤,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썼다. 어린 소녀의 생활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간 < Junie B. Jones >시리즈로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며 <미크 하트는 여기 있 지요>로 15개 주 어린이들이 선정한 상(15 state kid-selected awards)을 수상하였고, <빨간 자켓을 입은 꼬마>, <말라깽이들>, <로지 스완슨> 등의 여러 작품과 그림책들을 썼다. 그리고 Young Hooser Award, Milner Award , Tennessee Children's Choice Book Award 등 여러 상을 수상했다.
 
Posted by Gemini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