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y bear Teddy bear 그림책으로 즐기는 영어공부입니다.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밤색 색상의 귀여운 곰들로 꾸민 테두리가 돋보이는 이 책은 유명한 Teddy bear Teddy bear 운율에 맞추어서 아기 곰이 놀다가 들어와 엄마 곰의 보살핌을 받으며 아늑하게 잠드는 내용으로 잠자리에서 들려주는 아이가 편안하게 잠이 들수있는 그림 동화책입니다.

 아이가 손에 쥐고 보기에 알맞은 크기의 책으로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보여주기에 적당하고,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악형식이어서 익히기에 쉬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동작을 따라하는 재미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01234567
 두꺼운 재질의 보드북으로 귀여운 곰과 잘 어울리는 밝은 노래가 수록된 오디오 테이프 그리고 전문해석과 활용법 등이 실린 엄마용 Tip 이 책 마지막 페이지에 있는 아기 곰의 동작을 보고 아이가 율동을 따라하면서 즐기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으며 오디오테잎의 맑은 소리가 아기 곰의 귀여운 몸짓을 느낄 수 있는 어린이들이 부른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Brown bear, brown bear, what do you see? 책을 좋아하고 잘 따라하는 아이라면 함께 보여주고 들려주시기를 추천합니다.

이 책의 오디오의 일부분을 들어볼까요 ? ▶ 노래 가사
Teddy bear, Teddy bear, Turn around.
Teddy bear, Teddy bear, Touch the ground.
Teddy bear, Teddy bear, Shine your shoes.
Teddy bear, Teddy bear, That will do!
Teddy bear, Teddy bear, Go upstairs.
Teddy bear, Teddy bear, Say your prayers.
Teddy bear, Teddy bear, Turn off the light.
Teddy bear, Teddy bear, Say good-night.

▶ 작가소개 (출처-알라딘 서점)
마이클 헤이그 (Michael Hague) - 1948년에 태어났다. 로스앤젤레스 아트센터디자인 대학에서 공부했다. 졸업한 후 연하장과 달력을 디자인하는 일을 하면서책에 그림을 그렸다. 1980년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을 발표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그 후 <행복한 왕자>, <오즈의 마법사>, <호비트> 등 어린이 문학의 고전으로 알려진 책에 일러스트 작업을 했다. 섬세하고 따뜻한 그림으로 작가의정신을 잘 전달 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Teddy Bear Teddy Bear
(Boardbook + Audio CD 1장 + 테이프 1개)

마이클 헤이그 지음/
문진미디어(외서)


Posted by GeminiLove
,